'취임 3주년' 조용히 보낸 바이든…재선 '빨간 불'에 고심

source: 제국의 아이들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9 02:20:12

번아웃에 지쳐가는 하루하루 가끔은 기적을 바라지 않는가 불안에서 벗어나려 돈을 버나 악수 가득한 인생이란 바둑판 북토크에서 받은 작은 손편지 사람 사이의 공감.

머리통이 큰 사람들이 비웃을지도 모른다.사회에서 허용한 울 곳을 찾아 헤맨다.

'취임 3주년' 조용히 보낸 바이든…재선 '빨간 불'에 고심

마침내 도덕을 금전으로 바꿀 수 있는 사회.이 세상이 내 구미를 알 리가 없는데.고민하는 주말 아침이 밝는다.

'취임 3주년' 조용히 보낸 바이든…재선 '빨간 불'에 고심

이 세상은 자꾸 나 보고 주는 대로 먹으라고 한다.분발할 체력이 고갈된 영혼은 이제 울고 싶다.

'취임 3주년' 조용히 보낸 바이든…재선 '빨간 불'에 고심

이제 고요함 속에 자신의 존엄을 길어 올리는 일 대신.

어떤 영양제를 더 먹어야 버틸 수 있을까.잔고를 늘리는 데 실패한 다수는 자신이 두어 간 인생의 악수(惡手)들을 생각한다.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는 이가 정밀검진을 받아보셔야겠는데요라는 진단을 듣게 만드는 것이 이 무심한 우주다.사회에서 허용한 울 곳을 찾아 헤맨다.

이 세상은 자꾸 나 보고 주는 대로 먹으라고 한다.바둑판을 엎고 게임의 룰을 다시 만들 배짱은 없다.



Copyright © Powered by     |    제국의 아이들 갤러리|'취임 3주년' 조용히 보낸 바이든…재선 '빨간 불'에 고심    |    sitemap

"SMR이 미래패권 좌우"…'탈원전' 없도록 장기계획 못 박는다‘AI 대부’ 엔비디아 젠슨 황, 4년만의 중국行…주가는 사상 최고치지방흡입 20대 사망…中대사관, 성형 목적 韓방문에 당부한 말‘AI 대부’ 엔비디아 젠슨 황, 4년만의 중국行…주가는 사상 최고치"나도 놀랐다" 93세인데 신체나이 30대…이 노인의 건강비결트럼프 출마자격 박탈한 美메인주…법원 "효력 중단하라"NH농협은행, 충남신보에 57억 원 특별출연기재부 수출수주지원단, 수출금융 정책 설명회 개최"매달 4600만원씩 받았는데…" '18살' 톰 크루즈 딸 무슨 일레닌 100주기 “방부처리 시신, 이제 어머니 옆에 매장하자” 제안[속보] 푸틴, 오늘 북한 최선희 외무상과 면담참혹한 100일…유엔 "팔 2만4000명, 이스라엘 1200명 사망"다보스에 모인 지도자들 안보위기 논의…北위협도 거론먼저 기다린 푸틴, 北 최선희 보자 '활짝' 10초 넘게 손잡았다62년만에 2년 연속 인구 감소, 중국 ‘인구절벽’ 빨라졌다통일·외교·안보"매화? 거대한 생리대같다"…3조8000억짜리 中기차역 논란프랑스, 음식물 쓰레기 분리배출 의무화…"한국은 선두 주자"주형환 “수요주도 정책으로 저출생 반전”…저고위 미래세대 간담회포스코퓨처엠, 내년부터 NCA 양극재 8만톤 생산…천연흑연 투자도 검토시진핑 “금융강국 만들려면 위안화 더 강해져야”日정부, 벌써 트럼프와 접촉 모색...'골프 친구' 아소가 나섰다러시아 언론인 의문사 이어 반체제 시인 교통사고로 사망英 "수천명 남성처럼 국왕 찰스도 전립선 비대증 치료"이란 이라크 모사드 시설, 시리아 IS 공격…"美에 보낸 경고장""폼페이 저주 몰랐다…1년 만에 유방암" 돌 훔친 여성의 후회성추행 명예훼손 재판날…"이 여자 거짓말" 피해자 겨눈 트럼프[단독] 대상 줄이고 체납액 추징…환경부담금 '손질'이스라엘서 하교시간 테러, 18명 사상...하마스 "억압 맞선 대응"4바이든 中 철강·알루미늄 관세 3배 인상 추진